top of page

홍성군, '친환경 유기농 활용 케이터링 창업 교육' 수료


사진 : 홍성군

홍성군은 홍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가 21일 수강생과 관계자 등 3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직업교육훈련 '친환경 유기농 활용 케이터링 창업 교육 과정' 수료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과정은 창업을 희망하는 경력단절여성을 대상으로 케이터링 창업교육을 통해 창업 기초를 마련하는 과정으로, 청운대학교 호텔관광대학 호텔조리식당경영학과 교수진을 교육 강사로 초빙해 지난 4월 22일부터 6월 21일까지 2개월간 운영됐다.

센터는 이번 직업교육훈련을 통해 총 20명의 수강생중 19명의 수료생을 배출했으며, 성공적인 창업을 위해 동아리지원, 컨설팅, 멘토-멘티 연결, 지역 내 네트워크를 통한 자원 연계 등 지속적인 지원을 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열정과 의지를 가지고 적극적으로 교육에 임해준 청운대학교 교수들과 교육생들에게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홍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경력단절여성의 취업지원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홍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혼인·임신·출산·육아 등으로 경력이 단절된 여성에게 취업상담, 직업교육훈련, 인턴십 및 취업 후 사후관리 등 종합적인 취업지원 서비스를 One-Stop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취업을 희망하는 여성이라면 언제든지 방문하여 취업상담 및 취업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친환경투데이 원정민기자 press@organiclab.co.kr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