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양평군, 농특산물 로컬푸드 직거래 행사 홍보에 나서

경기도양평군은 '물맑은양평 농특산물' 로컬푸드 직거래 행사를 10월 23일 금요일부터 11월 1일 일요일까지 남양주 삼패사거리 아울렛 단지내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양평친환경로컬푸드협동조합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시기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에 어려움을 해소하고자 마련했다.

금번 직거래 행사는 남양주 삼패동 메가몰아울렛과 연계하여 구매금액대별 사은품을 공산품이 아닌 물맑은양평농특산물로 교환하는 사은행사와 양평친환경로컬푸드 직거래 행사를 동시에 진행하게 된다.

사은품은 10만원 이상 구매시 백미 500g, 20만원 이상 구매시 생표고버섯 400g, 30만원 이상 구매시 방사 유정란 15구, 50만원 이상 구매시 백미세트 500g×4 또는 유기농 장세트를 증정하며,

물맑은양평쌀, 잡곡, 표고버섯, 참기름, 들기름, 장류, 한과, 제철농산물 등 다양한 물맑은양평 농특산물을 판매하고, 농촌체험마을 비대면 김장 판매행사 홍보 및 사전예약 및 10월 30일 한돈 시식행사를 병행 진행하게 된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한 농가의 어려움을 해소하고 물맑은양평 농특산물의 홍보 및 판매를 위한 행사로 양평군과 인접한 남양주시에 물맑은양평 농특산물을 홍보하여 지속적인 판매로 이어졌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밝혔다.

양평군

친환경투데이 원정민기자 press@gflab.net

Comentario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