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순천시, 2022년 친환경농업대학 수강생 모집

전라남도 순천시는 농업·농촌을 이끌어갈 스마트 농업인을 양성하기 위해 2022년도 친환경농업대학 'SNS 활용 교육'과정 교육생 40명을 오는 6월 17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올해 친환경농업대학 'SNS 활용 교육'과정은 6월 21일부터 7월 5일까지 순천업사이클센터 더새롬(팔마1길 9-19)에서 매주 화·수요일 총 5회에 걸쳐 진행된다.

유튜브를 이용한 마케팅 활동을 수행할 수 있는 스마트 농업인 양성을 목표로, 유튜브 영상 분석 및 활용방안 등 이론교육과 유튜브 영상구상 및 촬영, 편집 및 시나리오 작성 등 실습교육을 통해 농업 마케팅 환경변화에 대응 능력을 키운다.

교육신청은 지역 내 농업인 및 귀농인, 농업에 관심 있는 일반 순천시민 등만 20세 이상 70세 미만의 순천시민을 대상으로 하며, 영농규모와 농업·전산분야 자격증 취득사항 등을 심사하여 교육생을 선발한다.

교육 희망자는 주민등록초본 등 구비서류를 갖춰 응시원서를 6월 17일까지 순천시 농업정책과 또는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로 접수하면 된다.

순천시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다양한 농업 환경 변화에 발 맞춰 교육 수강생들이 경쟁력을 갖추고, 실질적인 농업경영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전문가 육성 교육 과정을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친환경농업대학에 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순천시 또는 순천시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순천시 농업정책과(061-749-3043)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친환경투데이 원정민기자 press@gflab.net

コメント


bottom of page